대분류지표 | 중분류지표 | 세부지표 | 배점 | 평가방법 | 비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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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리더십/전략 (5점) |
리더십 (3점) |
1.경영층의 리더십 | 3 | 절대평가 | 내용수정 |
전략 (2점) |
1.미션·비전 및 경영계획 | 2 | 절대평가 | △1(배점조정) 내용수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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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경영시스템 (10점) |
경영효율화 (10점) |
1.조직관리 | 3 | 절대2, 단계1 | △1(배점조정) 내용수정 |
2.인사관리 | 4 | 절대평가 | 내용수정 | ||
3.재무관리 | 3 | 절대평가 | 내용수정 | ||
3.경영성과 (45점) |
주요사업 (18점) |
1. 사업수입 | 9 | 목표부여(A) | +1(배점조정) 평가방법수정 |
2. 1인당 시설관리실적 | 5 | 목표부여(A) | 평가수정방법 | ||
3. 안전사고 발생건수 | 4 | 목표부여(A) | 평가방법수정 | ||
경영효율성과 (17점) |
1. 대행사업비절감률 | 12 | 목표부여(A) | 평가방법수정 | |
2. 사업수지비율 | 5 | 목표부여(A) | 평가방법수정 | ||
고객만족성과 (10점) |
1. 고객만족도 | 10 | 목표부여(B) | △5(배점조정) | |
4. 사회적가치 (35점) |
일자리 확대 (10점) |
1. 일자리창출 | 5 | 절대2, 단계3 | 지표신설 |
2. 일자리 질 개선 | 5 | 절대2, 단계3 | 지표신설 | ||
사회적 책임 (25점) |
1. 고객 및 주민 참여 | 3 | 절대평가 | △1(배점조정) 내용수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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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윤리경영 | 3 | 절대평가 | 내용수정 | ||
3. 노사상생 | 4 | 절대평가 | △1(배점조정) 내용수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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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 시설·안전관리 | 5 | 절대평가 | △4(배점조정) 내용수정 |
||
5. 지역사회 공헌활동 | 5 | 절대4.0 목표대실적1.0 |
내용수정 | ||
6. 사회적 약자 배려 | 3 | 절대1.5 목표대실적 1.5 |
지표신설 | ||
7. 친환경 경영 | 2 | 절대 1.5 목표대실적 0.5 |
지표신설 | ||
5.정책준수 (5점) |
정책준수 (5점) |
1. 공기업정책준수 | 5 | 단계별평가 | △5(배점조정) 내용수정 |
합계 | 100 | 정성 40 정량 60 |
연도별 | 2020 | 2019 | 2018 | 2017 | 2016 | 2015 | 2014 | 2013 | 2012 | 2011 | 2010 | 2009 | 2008 | 2007 | 200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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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급결과 | 라 | 라 | 다 | 다 | 다 | 나 | 나 | 라 | 다 | 나 | 보통 | 보통 | 보통 | 라 | 라 |